본문 바로가기

News /Live Event

2015 Fall Festival Preview (1) - Live Club Day the 8th

2015 Fall Festival Preview (1) - Live Club Day the 8th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드는 9월과 10월, 역시 여름 못지않게 여러 음악 페스티벌들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본 매거진에서는 그 중 독자들이 관심을 둘 여러 페스티벌 정보를 정리해 전달하고자 한다. 


[The 8th Live Club Day]

일시: 2015.09.25(금) 오후 8시부터 

장소: 홍대 주변 총 10개 라이브 클럽 & CJ Azit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라이브클럽데이는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한 장의 티켓(예매 2만원, 현장 판매 2만5000원)으로 홍대 앞의 클럽 곳곳을 자유롭게 오가며 즐기는 음악 축제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팀들의 공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게 팬 입장에서는 가장 큰 매력이다. 뮤지션 입장에서도 수많은 관객을 만날 기회를 얻는다는 장점이 있다. 매회 10여개 클럽이 참여한다. 이번 회에는 최근 5집 발매와 함께 돌아온 레이지본이 컴백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지난 1998년에 결성된 레이지본은 당시 크라잉넛, 노브레인과 더불어 홍대 펑크신을 주도했던 팀이다. 이외에 붕가붕가레코드 10주년 맞이 기념 공연이 열리는데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눈뜨고코베인, 로다운 30, 삼거리 블루스, 나잠수 등이 출연한다. 인디신에서 주목받는 레이브릭스, 호랑이아들들, 나랑, 어텐션24, 밴드IMGL, 러브오어낫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8월 오픈쇼케이스를 통해 ‘뉴 아티스트’로 선정된 13층도 이 행사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라이브클럽데이 2차 라인업은 오는 14일, 최종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은 21일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과 라인업 업데이트 정보는 라이브클럽데이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liveclubday ) 를 팔로잉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