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굿매거진 정기구독 후원 방법 (2015.05.07 Update)

(2015.05.07 Update) 비굿 매거진의 창간 이후 배급처와 정기구독 방법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에게 어떻게 책을 전해드릴 수 있을까 지금까지 계속 고민을 했습니다. 무가지를 표방하고 있기때문에, 무료 배포처를 제외하고 배송료나 기타 여러가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가 가장 문제였지요. 착불로 보내드릴 수도 없는 문제고, 그렇다고 우송비만 따로 청구하여 진행하려니 그 역시 녹록치 않습니다. 그래서, '정기 구독 후원회'라는 형식으로 배송비 플러스 알파를 후원받고 12개월동안 책 6권(저희는 2015년 현재 격월간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을 배송해드리는 방법을 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기구독후원회 가입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굿(B.Goode) 매거진 정기구독 후원회 >

# 1년(구독 신청월 다음 달을 시작으로 12개월간(총 6권)) 후원회비: 30000원
 
# 입금 계좌: 국민은행 458301-01-448430 예금주: 한경석(비굿)
               (입금 후, 바로 아래 정기구독자 주소-연락처 작성 양식 링크에 구독자 이름-주소-연락처-받고싶은 
                선물 선택 등 양식에서 묻는 질문들에 충실히 답해주시면 저희가 확인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신 메일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내용을 적어 이메일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정기구독자 주소-연락처 작성 양식 링크>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 정기 후원회원의 혜택:
(1) 공통 혜택:12개월 동안 댁에서 직접 비굿 매거진을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의 절반 정도는 배송료에 쓰여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저희 편집진이 준비한소정의 선물(CD 1 타이틀 or 교양서적 1권)을 구독 기간 중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가입 양식 속에서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 가능합니다.)

(2) 우대혜택: 본 매거진의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bgoodemusic )을 통해 틈틈이 특별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일단 최신 CD, 서적 형태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형태의 이벤트는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기 후원회원께서 이 이벤트에 (페이스북 메시지, 트위터 쪽지(DM)으로) 응모하시면 응모 인원이 초과될 경우 정기 후원회원에 우선권을 드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중-고등학생들께는 적은 돈도 아니고, 애초 무가지로 출발한 잡지에 대해 독자들께 일정한 금전적 부담을 드리는 거라서 죄송한 마음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이해를 바라며 부끄러운 공지 올립니다. 물론 앞서 말씀드린 대로, 계속해서 배포 채널을 늘여가며 보다 많은 분들이 배포처에서 어렵지 않게 가져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렇다고 '대중음악 전문 매거진'의 성격에 맞게 음악에 관심도 없는 분들께 무차별로 살포하여 낭비되는 책은 되지 않게 하려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비록 A5사이즈의 작은 무가지이지만, 대한민국에서 월간팝송, 음악세계, 핫뮤직, GMV, 52Street, 핫트랙스 매거진 등 팝 음악을 중심으로 한 '음악 그 자체를 다루는 음악 매거진'의 전통을 이어가는 매거진을 표방하기에 모든 것이 온라인 중심의 편의로 이행하는 상황 속에서도 오프라인 매거진의 전통이 소중함을 인식하시는 음악 팬 여러분들이라면 저희에게 주시는 도움이 그 목표를 지속하는 데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시금 저희 매거진에 관심을 주시는 모든 음악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독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저희 비굿 매거진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