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Happening on B.Goode?

About 'B.Goode'

1. 비굿(B.Goode)은 매달 1일(을 목표로) 발행하는 월간지로, 해외 팝 음악을 전문으로 소개하며 동시에 한국 뮤지션들도 소개하는 음악지입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배포처가 확정되는 대로 공식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공지와 잡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재까지 확정된 배급처
(1) 전국단위: 핫트랙스 온라인 몰에서 음반 구매시(http://www.hottracks.co.kr) (현재 먼저 배포한 매수가 다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 10일 사이에 구매하시면 제 2호 수령이 가능하실 겁니다.)
(2) 지역 오프라인(+온라인) 음반몰 :
- 인천 드림레코드 (http://www.dreamrec.co.kr),
- 부산 먹통레코드(http://www.mucktong.com)
(3) - 열람이 가능한 곳: 홍대 라면 전문점 '맛좀볼래?' (상상마당 길 건너편 위치)
     - 두산 아트센터 공연장 내 로비  
                                 

2. 비굿 매거진은 무가지입니다. 이제 막 시작한 만큼 아직은 당분간 폭 넓게 배포가 이루어지지는 못할 겁니다. 특정 배포처에 가지 못하는 경우에도 매
거진을 지속적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정기구독 형태의 후원회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goode.tistory.com/11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3. 종이로 된 잡지를 넘겨보는 즐거움과 별개로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에서도 매거진을 읽을 수 있도록 eBook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종이 잡지는 무가지를 표방하고 있지만, eBook은 소액의 구독료를 청구하는 방식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아직 좀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